Search

의사회안내 회원 여러분의 따뜻한 보금자리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인사말

인사말

대전충남세종내과의사회 회원 여러분
안녕하세요

14대 회장 김명훈 입니다.

우리 내과 의사들은 코로나19와 같은 위협 속에서도 헌신적으로 진료에 임해왔습니다. 그러나 최근의 정책과 정치적 상황은 필수 의료를 위협하고 벼랑끝으로 몰아가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사명감과 자존감은 끝없이 추락하고 있고 그동안 국민 건강과 보건에 대한 사명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왔던 우리 내과 의사들에게 이런 현실은 슬프고 안타까울 뿐입니다

하지만 밤이 깊으면 동이 틀 때가 가까운 것 처럼 머지 않아 이 어려운 의료 현실이 극복 되어 내과와 의료계가 더 밝은 미래로 나아갈 수 있도록 기원합니다.

대전충남세종내과의사회는 회원 상호간의 학술 연구와 정보 교환, 화합 및 진료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주 중 심포지엄과 춘계, 추계 학술대회 개최 뿐 아니라 지역 내과의사회로서 대한내과의사회와 소통과 교류를 통해 회원님들에게 도움되는 정보 전달과 지역의 의견을 개진하고 있습니다.

시작하는 14대 대전충남세종내과의사회는 지역 내과의사회 선생님들과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각종 유용한 정보, 내과의사회 행사 및 일정은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하고 있으니 회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회원님들의 일상과 가정에 행복과 행운이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4년 5월 1일
김명훈 올림